캔디의IT블로그

안녕하세요! 캔디입니다.

오늘은 제가 사용하고있는 가성비 맥북프로 보호케이스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.

어.. 맥북생기고 바로 구매한 제품이니까 한.. 사용한지 1년 더 넘은거 같습니다.

 

먼저 구매 링크 올려드리면 저는 요즘 핫한 쿠팡에서 샀습니다!

쿠팡.. 정말 최고의 사이트인거같아요..

올해만 여기서 먹을거랑 여러가지 물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했었습니다.

제품 구매 링크는 맨 아래에 붙여놓았으니 바로 확인하시면 됩니다.

제품이름은 오펜트 맥북 투명케이스!

저는 구매할때 먼지방지마개(C타입포트마개 4개 이어폰단자마개1개) + 검은색 키스킨을 수령받았습니다.

재포장 제품을 구매해서 가격이 일반 판매가보다는 저렴했습니다.

현재는 쿠팡에서 만원정도의 가격에 판매를 진행중이더라고요.

이 페이지 가장 아래에 링크 있으니까 타고가서 주문하시면 됩니다.

 

그럼 개봉기 및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!

 

 

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배달받은 오펜트 맥북프로 15인치 키스킨!

 

 

 

박스 전면과 후면의 사진입니다.

가격은 꽤나 저렴한데 괜찮은 제품같아 보이네요.

 

맞춤법 검사를 원하는 단어나 문장을 입력해 주세요. 개봉 후 사진입니다.
검은색 키스킨+먼지 마개
그리고 오펜스의 투명 케이스가 들어있네요.
저는 맥북에 케이스를 쓰면 발열 문제 때문에 좋지 않다고 알고는 있지만
밖에 들고 다녀야 할 때 흠집이 많이 생길 거 같아... 비싼 제품이니 외관을 보호해 주기 위해서 구매했습니다!

 

키스킨과 먼지마개.jpg

 

먼지 마개와 키스킨 착샷입니다.

먼지 마개는 괜찮은 거 같고 (근데 자주 빠져서 지금은 다 잃어버렸어요..)

그리고 키스킨은... 먼지 들어가는 거랑 키보드 긁힘은 없어지는 대신에 키스킨을 사용하고 오래 타자하면 손마디가 아프고 열 배출이 잘 안되는 거 같아 아쉬웠습니다.

 

이제 제일 중요한 메인 투명케이스죠?

저는 맥북프로 15인치 버전용으로 구매했습니다.

하드케이스로서 아주 튼튼해 보입니다.

근데.. 지금 1년 사용했는데 모서리 부분이 기스가 잘나더라고요.. 많이 부딛혀서 그런거같은데

다행히 맥북 외관 손상이 없으니 저 같은 사람에겐 꼭 필수 아이템인거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.

(실제로 하부케이스를 빼고 사용을 6개월 정도했다가 기스먹었습니다..ㅠㅠ)

 

딱 잘 들어맞죠?

여러분도 만원 한장으로 수백만원짜리 맥북을 꼭 보호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어디에 찍혀서 자국생기거나 들어가면 그 아픈마음 어떻게 감당하실거에요..

보험 하나 들어놓고 맘놓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!

 

+ 그리고 카페에서 키스킨 사용하세요!

음료수 쏟았다가 엉엉 울면서 후회해도 이미 늦었을거에요

 

link.coupang.com/re/CSHARESDP?lptag=CFM39281914&pageKey=157595367&itemId=453447352&vendorItemId=4123112046

 

오펜트 맥북 투명케이스

COUPANG

www.coupang.com

여튼 제품을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사이트는 이 곳이고요 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